멀쩡한 신호등 그냥 내버려둬라.
횡단보도 신호등을 서울시에서 교체한다고 쪽팔린 짓은 다 하더니 이젠 도로 교통 신호등까지 바꾸려고 공청회 열고 생쇼를 한다.
서울시에서 경찰청에 제안하여 논란이 되었던 횡단보도 신호등 교체는 엉뚱하게 여성부에 불똥이 튀어
사태 파악 제대로 안된 사람들은 이 기회에 '여성부'를 폐지하자며 서명운동까지 한단다.
뭐... 우리나라의 여성부가 워낙 많은 이들에게 밉보인 건 사실이지만 이 횡단보도 신호등건은 서울시가 제안 주체에서 뒤로 빠지면서
'일부 여성 단체의 요구가 있었다'는 밑도 끝도 없는 말을 하는 바람에 여성부가 사실상 덤탱이를 쓴 거다.
도대체 서울시가 말한 그 '일부 여성 단체'가 어디지???
그리고 오세훈.
시장이라고 명함걸고 있으면 유치한 짓 그만해라. 무상급식에 반대해서 시정을 사실상 손놓다시피 한 꼬락서니를 보면
당신같은 작자가 1,000만이 넘는 한 나라의 수도의 시장이라는게 구역질이 난다.
시정은 시장이 하고자하는대로 흐르는게 아니다. 시정은 다양한 협의 주체들과 의논을 나눠야 하는 법 아니냐.
네 의지에 반한다는 이유로 사회주의 포퓰리즘이니 개소리해대며 나 몰라라하고 발을 빼는게
정말 네가 말하는 책임있는 정치인의 모습이니?

다시 신호등.
왜... 못 바꿔서 안달?
횡단보도 신호등은 서울시가 경찰청에, 도로교통 신호등은 경찰청이 국토부에... 이게 뭐하는 짓이야?
서울시 교체비용만 해도 850억 이상 든다며?
지금 당장 신호등때문에 교통 흐름이 원할치 못하다는 근거는 어디에도 없다며? 오히려 교체하려는 삼색신호등이
더욱 큰 혼란을 가중시킬 것이라고 전문가들도 얘기하더만 왜 그렇게 신호등을 못 바꿔 안달이니...?
혹시 설마 그 황제 테니스... 그때 그 비용대던 인간이 시설관리공단에 신호등 납품하던 사람이어서 그런건 아니겠지?
이런 얘기 지금 심심찮게 돌고 있는데 정말 그 이유는 아니겠지???

자고로 오이밭에서는 짚신도 매지 말고, 자두나무 밑에선 갓도 고쳐 쓰지 말라고 했다.
국민들로 하여금 불필요한 의혹을 사지 않도록 정책 결정에 신중을 기해야하는게 정치인들과 공무원 당신들이 해야할 일인데
이건 뭐... 최소한의 양심은 어디다 갖다 버린건지 알 길이 없다.

구미시의 단수 대란.
이게 4대강 공사 때문이 아니라고?
어차피... 이 뭐같은 정부는 지들이 뭘 얘기해도 국민들이 어차피 믿지 않을 걸 잘 아니까 그냥 되는대로 대충 지껄인다.
양아치들.

이 부류의 종자들이 최근 벌인 가장 혐오스럽고 구역질나면서도 쌍욕을 참을 수 없는 짓은, 광주 민중 항쟁을 무력으로 진압하여
수많은 무고한 희생자를 낸 군대가 북한의 특수부대였다고 ㅈㄹ염병을 하는 개같은 족속들의 개짓거리다.
뇌를 장식으로 달고 다니는 ㅄ같은 종자들.
한국 역사의 모든 추레함의 주체는 북한으로 귀결된다는 저 딱딱하게 굳어버린 존재의 의미도 없는 뇌를 달고 다니는 인간들.
적당히 해라.
구역질 난다.

 

 

 

 

 

'--- 잡소리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0528 _ 그냥 잡소리  (0) 2017.02.28
110520 _ 난망... 잡소리들  (0) 2017.02.28
110513 _ 이젠 모두가 아는 이야기. YG는 영리하다  (0) 2017.02.28
110509 _ 첫 날  (0) 2017.02.28
110503 _ 믿거나 말거나  (0) 2017.02.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