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현오가 조사를 받고 나와 기자 인터뷰에서 고 노무현 전대통령의 차명계좌의 발언에 대해 '후회하며 사과한다'라는 말을 했다.
후회하고 사과한다...
후회하고 사과하지만 차명계좌 발언이 명백한 허위 날조라거나 거짓이었다는 말은 조금도 하지 않았다. 
조사를 받기 전엔 오히려 '발언을 후회하고 고소를 취하해주길 '간절히' 바라나 그렇지 않을 경우 관련 내용을 말할 수도 있다'라고 유족들을 공갈 협박하기까지 했다.
물론, 유족을 비롯 문재인씨까지 이젠 공갈협박까지 하느냐며 반박했지만 대중들은 이런 얘기를 들으면 '고인도 뭐 아주 깨끗하진 않았나보네...'라든지 

'고인도 사람이었네'라든지... '그렇다고해도 수백수천억해먹은 새끼들과는 비교가 안되지 않나'라는 식으로 생각하고 말하곤 한다. 실제로 그런 글 쉽게 볼 수 있다.
이는 저 꼴보들의 고도의 심리전에 철저히 농락당한 꼬락서니로 기본적으로 이러한 말들의 전제는 

'고 노무현 전대통령도 뒤가 구린 면이 없진 않을거다'라는 어처구니없는 막연한 의혹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그리고 이건 고인의 최측근이었던 문재인씨를 비롯한 이른바 '진보진영'에 대한 막연한 작은 의혹과 불신을 잔존케하는 더러운 꼼수 그 자체고.

조지 레이코프가 말하지 않았나.
Don't Think of Elephant....라고.
코끼리를 생각하지 말라고 말하는 순간 사람들은 코끼리를 생각할 수 밖에 없다고.

수꼴들이 하는 짓은 구역질나고 역겹고 유치하기 짝이 없고 도무지 인간적으로 묵과하고 이해할 수 없는 수준의 쓰레기같은 짓이지만 이거 다... 계산된 작태고, 

인간의 어쩔 수 없는 심리를 더럽게 이용해먹는 수준들이다.
어찌되었든 '차명계좌'운운하고 숨겨진 사실을 밝힐 수 도 있다는, 

근거도 없는 공갈을 치면 사람들은 '이런 개새끼'라고 욕하면서도 혹시나... 정말? 하는 일말의 의구심을 완벽하게 지우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니까.
그러니까, 
까짓 나 하나 정도 엿같은 놈이 되어도 네들이 '희망의 대상'으로 삼고 있는 대상들에게 최소한의 부도덕의 상흔이나 이미지 정도는 입혀주겠다. 

그리고 이를 통해 네들이 '희망의 대상'으로 삼고있는 대상에 대한 실망과 피로감이 곧 정치적 무관심과 정치도덕적인 불감증으로 연결되게 해주겠다...라는 

명확한 의도가 있다는거.

더럽고 구역질나는 족속들이지.
오로지 자신들의 안위와 영속적인 기득권의 가치를 위해 양심을 팔고 그걸 쪽팔려할 줄 모르는 쓰레기들이니.


이런 종자들이,
대한민국을 이끈다고 ㅈㄹ하는 위정자들이다.
아름다운 나라네.



**
이런 와중에 진보통합당의 현 사태는,
꼴보새끼들에게는 신이 내린 먹잇감 그 자체인거지.
대중들의 진보 진영에 대한 실망은 점점 피로감으로 누적되며, 정치적 대안 세력에 희망을 갖지 못하고, 나아가선 투표를 통한 정권 교체에 대한 열망 자체를 희석화시키는.
대중들이 '이놈이고 저놈이고 다 똑같아'라는 말을 점점 더 많이 할수록 저 더러운 꼴보들의 목적은 이룬거나 다름없다.
그 새끼들은 욕먹으면 그저 기분 좀 더러울 뿐이지만, 
실질적으로 지배하고 있는 자본과 힘의 세상에선 여전히 왕처럼 살 수 있으니까.










'--- 잡소리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0518 _ 잡소리들  (0) 2017.04.09
120514 _ 잡소리들...  (0) 2017.04.09
120416 _ 보릿고개  (0) 2017.04.06
120413 _ 19대 총선 투표율. - 출구조사 자료 근거.  (0) 2017.04.05
120412 _ 악몽  (0) 2017.04.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