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DU HEART




Jadu Heart




'Love$ick'으로 스타덤에 오른 Alex Crossan (aka 'Mura Masa')은 2016년 the 405의 컬럼니스트 커트니 벅 (Courtney Buck)과의 만남에서 자신의 레이블 Anchor Point Label의 차기 프로젝트로 매우 재능있는 듀오의 음악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었다. (Alex Crossan은 96년생으로 고작 21세)

알렉스 크로산이 이들에 대해 많은 정보를 얘기하길 원치 않았기 때문에 그들의 이름이 Dina, Faro라는 것 외엔 그닥 알려진 것이 없었고, 이들의 홈페이지에 일본어가 명기되어있거나 뮤직비디오에도 일본 문화적 요소들이 종종 등장했던 이유로 이들을 일본인, 혹은 일본계 듀오라고 생각한 이들이 꽤 있었다.


물론 지금까지도 이들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거의 없다시피 한데다가 항상 가면을 쓰고 나와서 정확히 누구인지는 잘 알지 못하지만, 일부 마스크 아래로 살짝 얼굴 하관이 드러난 사진들을 통해 항간에 알려진 진 바와 달리 동양인이 아니라는 것 정도는 알 수 있었다.

게다가 얼마전 가면을 벗고 반다나만 착용한 채 등장한 보일러룸 라이브를 통해 그들이 백인, 흑인 두명의 듀오라는 것은 확실히 알게 되었다.

(사실... 난 이들이 한번도 동양인일 것이라곤 생각 안했다... 그리고 사실 그게 뭐가 중요...)


아무튼 이들의 음악은 주목할 만 하다.

Mura Masa의 말처럼 그 정도로 놀라운 음악은 아니더라도 충분히 매력있는, R&B, HipHop, Soul, Trip-Hop등의 다양한 장르의 요소들이 잘 조화를 이룬 일렉트로닉이란 생각은 든다.




'I'm A Kid' - Jadu Heart

 

 

 

 

 'Late Night' - Jadu Heart

 

 

 

 

'Galaxy Surfing' - Jadu Heart

 

 

 

 

 'Boiler Room Live'

 

 

 

 

 

 

 

 

<Ezra's Garden>(EP) Vinyl


이 음반은 Ezra's Garden 이라는 이름으로 발표한 EP의 vinyl 버전.

디지털 발매된 커버 아트와 완전히 다른, 아트디렉터 잭 헤드포드 (Jack Headford)의 아트웍이 돋보인다.

구매 예정.

https://jadu-heart.myshopify.com/products/wanderflower-ezras-garden-double-ep-viny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