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아포테케

Invi Apotheke

헤어클렌저 + 헤어트리트먼트

Hair Cleanser, Hair Treatment

 

인비아포테케 정식사이트

https://www.inviapotheke.com/

 

29cm

https://www.29cm.co.kr/product/89922

 

 

 

지난 7월 4일로 사용한 지 이제... 1년이 넘었다.

 

 

 

 

 

 

 

 

 

 

 

AESOP, AVEDA, John Master's Organic (1년 이상 사용) 등...

이외에도 여러가지 헤어케어 제품을 사용하다가 인비아포테케 InviApotheke 제품을 사용한 지 올 7월 4일로 1년이 넘었지.

 

 

 

 

 

 

 

 

 

헤어클렌저 사용시 한 번즘 뒤집어주는 과정도 필요해서 펌프도 나오지 않고 (바디클렌저만 펌프 사용이 가능함),

만의 하나의 경우라도 있어선 안된다며 265ml 보다 큰 용량은 나오지도 않는 이 까탈스러운 인비아포테케의 헤어클렌저와 헤어트리트먼트.

 

 

 

 

 

 

 

 

이젠 다른 제품은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완전... 정착하게 된 것 같다.

 

 

 

 

 

 

 

 

 

인비아포테케는 까다롭기로 이름난 독일의 BDIH 인증을 받은 헤어케어 제품이기도 하다.

 

 

 

 

 

 

 

 

극적인 볼류마이징 기능도 없고 아직은 헤어클렌저 종류도 한 가지 뿐이지만,

사용시 생각보다 거품이 잘 나는 편이어서(존 마스터스 오가닉보다도 거품이 잘 나는 편) 어색하지 않고,

사용 후 머리카락이 무거워지는 느낌도 없다.

러쉬 LUSH 의 헤어왁스를 7년 넘게 사용 중인데 유분 제거도 상당히 빠른 편.

아베다 인바티만큼의 탈모 방지 효과는 아니더라도 어느 정도의 탈모 방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머리 감을 때마다 머리카락이 많이 빠져 고민하던 와이프가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으니까.

내 경우엔 아무렇지도 않다가 발작적으로 두피 가려움증이 생길 때가 있었는데 이제 그런 경우는 거의... 없다.

결과적으로 나와 와이프에겐 이만한 샴푸 없다...싶은 제품.

헤어케어, 바디케어 제품은 사람마다 받아들이는 효능에 차이가 있는 만큼 무작정 이 제품을 구입하세요...라고 말할 순 없다.

하지만 한 번쯤 리스트에 올려놓을 만한 제품이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는 있을 것 같다.

예전엔 샘플키트를 구입할 수 있어서 나 역시 샘플킷을 구입한 뒤 10일 정도 사용해보고 본품을 구입한 것인데,

오늘 보니 샘플키트는 더이상 판매하지 않는 것 같다.

+

문제는... 헤어트리트먼트가 다 떨어져가는데 일시품절 중이어서 헤어클렌저만 두 개 구입했다는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