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w Gardens' - Tudor Lodge from [Tudor Lodge](1971)

 

 

멋진 클수마수 연휴를 즐기려던 우리의 계획은 일단... 어긋나버렸다.
기가막히게도 22일 저녁부터 aipharos님께서 마법에 걸리셨고, aipharos님의 마법 통증은
2일 정도는 너무 힘들어 하기 때문에 그냥 오늘까지는 집에 있기로 했다.
누구보다 aipharos님이 안타까와 하고 속상해하기 때문에 벼른 만큼의 아쉬움을 표내긴 힘들다.
그래도 25일엔 가까운 곳이라도 나가보기로 했다. 걍 COEX에서 민성이가 그토록 보고 싶어하던 '스타워즈' 전시를 봐야할 것 같다. ^^

aipharos님, 넘 속상해하지 마세염.
그래두 22일부터... [천하장사 마돈나], [라디오 스타],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주르르 봤잖아요.
이번 연휴엔 완전 한국 영화 퍼레이드~

이 곡은... 1971년 영국의 Tudor Lodge란 포크 그룹의 유일한 음반인 동명타이틀 음반의 마지막 곡이다.
분위기가 제법 클수마수...다워서 처음 aipharos님과 연예하던 1997년 겨울... aipharos님의 비퍼 콜음악을 이 곡으로 바꿔줬던 기억이 난다.

이 음반은 당시 전세계 언더그라운드 그룹들에게 유행이다시피 했던 Gate-Folded 커버의 극한을 보여주는 음반이기도 했다.
그리 썩 좋아하는 음반은 아닌데...간혹 듣다보면 분위기가 맘에 드는 곡들도 종종 발견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