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11.22~11.26 (4박5일)  동경여행

11.22  메구로 프린세스호텔, 지유가오카    11.2미타카 '지브리 스튜디오'긴자    11.24  오모테산도 힐스하라주쿠하라주쿠/시부야
11.25  롯폰기 미드타운롯폰기 힐스모리타워에비스, 라멘집    11.2다이칸야마하네다공항

마지막 날 아침입니다.
아... 기분 싱숭생숭합니다. 가기도 싫고.
호텔 프린세스 가든의 조식도 마지막이네요.

혹자는 이곳 직원들이 불친절하다고 불평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던데, 사실 저흰 전혀 못느꼈어요.
그렇다고 프론트랑 문제가 없었던 것도 아닌데 말이죠.
이틀째엔 윗층의 한국인 중학교 여학생들의 난리때문에 프론트에 강하게 어필했거든요.
분명하고 명확하게 의사전달을 하면 확실하게 처리해주더군요. 절대 어필을 무시하지 않았습니다.
대단히 공손했구요.
하여튼...
그런 기분이어서그런지... 마지막 조식도 우울했어요. ㅎㅎ

아무튼 택시를 타고 다이칸야마에 도착했습니다.
월요일 오전입니다.
당연히 거의 모든 샵들이 문을 닫았죠. 물론 문을 여는 샵이 많긴 한데, 11시부터 열어요.
다이칸야마 힐사이드 테라스입니다.

역시나 예쁜 샵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 부츠같은 장화도 참 예쁘죠.

썰렁한 힐사이드 테라스를 지나 육교를 건너 갑니다.

육교 위에서 본 힐사이드 테라스.

육교 모습이 참 정겹습니다

어느 옷가게 쇼윈도우에 있던 곰인형입니다.
아... 이 인형은 정말 갖고 싶더군요. 정말 갖고 싶었어요.
aipharos님이나 민성이나 너무 갖고 싶어했던 인형!

야자수 나무 옆에 있던 조형물.

예쁜 하늘만큼 잘 어울리는 거리.
게다가 월요일 이른 아침이라 한적하기까지 했구요.

몇몇 샵들을 지나쳐서 이제 'Mr. Friendly'를 향해 갑니다. 간단하게 요기나 할 겸...

가다보니 이런 잼난 조각도 있었구요.

정말 떠나는 아쉬운 맘은 모른 채하는 것 같은 저 예쁜 하늘이 섭섭...

이 고층 맨션은... 아시지요?
마츠시마 나나코가 나왔던 '야마토 나데시코'에서 그녀가 사는 집...(사실은 아니였지요)으로 나왔던 곳입니다.(맞나요?)

저 길을 따라 철길을 건너가면 'Mr. Friendly'가 나옵니다.
어찌 이리 잘 찾아가느냐...하면 순전히 구글어스(Google Earth)의 덕분이죠.

철길 가운데서 사진을 찍었어요.

건너서 올라가자마자 오른쪽을 보면 팬케이크 집인 'Mr. Friendly'가 있습니다.
여기까지 한국인이 찾아온다는게 참...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10시 30분경이어서 오픈인 11시까지 남는 시간에 동네 주변을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여긴 극장인데요. 이런저런 두세편의 영화를 상영 중이었어요.
하나는 건담 더블 제로였구요.

짧은 시간 정이 들어버린 일본과도 이제 작별이군요.

미스터 프렌들리(Mr. Friendly) 바로 옆에 있던 가게에선 유아 용품을 판매했는데요.
컨버스 슈즈가 넘... 예쁘지요?

일본엔 이런 철길 건너 올라오는 언덕이 의외로 많습니다.

철길 옆 언덕 위에 있는 집.
보기엔 너무 예쁘고 사진도 잘 나왔지만... 엄청 시끄러울 것 같지요.

시간이 거의 다 되어 미스터 프렌들리로 왔습니다.
이 바이크는 제가 2005년에 갔을 때 오다이바에 막 전시되어 있던 바로 그 바이크였어요.

메뉴가 적혀 있습니다.

앙증맞고 귀여운 미스터 프렌들리의 캐릭터!
이곳 여종업원은 정말... 너무 예뻤습니다. aipharos님이나 저나 엄청나게 감탄했어요.
임은경과 대단히 비슷한 스타일이었는데요. 분위기도 있고 아무튼 정말 미인이더군요.

드뎌... 잔혹한 팬케이크가 나왔습니다.
사람 모양이라뉘! 민성이랑 먹으면서 서로 잔인하다면서 키득거리면서 먹었습니다.
제일 잘 먹은 건 당근 민성이죠.

미스터 프렌들리를 나와서 오던 길로 다시 돌아갔습니다.
도중에 정말 예쁜 옷가게가 있었는데 월요일은 문을 열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_-;;;
이 곳은 남자 옷집인데 매장도 너무 특이하고!(정말!) 옷도 대단히 독특했어요.
1층 저 매장 옆 문으로 들어가서 내려가면 또... 암암리에 상당히 알려진 카페가 나온답니다.

다시 힐사이드 테라스로 돌아 왔어요.
도착했을 때 문이 닫혀있었던 '크리스마스 컴패니(Christmas Company)'-1년 내내 크리스마스
관련 물건을 판매하는 매장-에 들어가서 자잘한 걸 사고 나왔습니다.

그리곤 택시를 타고 다시 호텔로 돌아갔습니다.
맡겨놨던 짐을 찾고, 프론트에 택시를 불러달라고 하고, 정중히 '오세와니 나리마시타'...
택시를 타고 하마마츠쵸까지 이동했습니다.
그곳에서 모노레일을 타고... 하네다로 이동했지요.
모노레일 안의 모습입니다. 대단히 합리적인 공간 활용이 돋보입니다.
저 앞...이 바로 맨 첫량인데 첫량 앞에 앉으면 무인열차라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지요.

하네다 공항에 다 와갑니다.

도착...
잠시 서 있는 사이 민성이가 모노레일 앞에서 한방.

그리고...
이제 하네다 공항으로 들어갑니다.

공항에서 발권하고 심사받고..
기다리다가 4시 25분 발 ANA를 타고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이것으로...
일본 여행 사진은 모두 올렸습니다.^^